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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마지막 포스팅 입니다. 사람의 인지수준으로 따지면 거의 아기 정도의 수준으로, 구글애드센스를 장기간 하셨다면 당연히 알고 있는 내용일 것입니다. 그렇지만, 3편으로 나눈 이유는 그렇게 정리를 하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애드센스 적용을 위한 플랫폼 선택 -> 포스팅 작성 -> 승인 신청 -> 2차까지 완료 후 광고 개시 라는 틀이 되겠습니다. 

이 글을보고 대충이나마 감을 잡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1편과 2편의 링크는 보기 쉽도록 가장 하단에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초 입문자용 마지막편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사업을 위한 구글 애드센스 기초 3편

애드센스 적용 웹페이지에 광고 적용 방법

이 방법은 조금 복잡합니다. 애드워즈의 기능을 알지 못한다면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후에 다시한번 적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큰 틀만 말씀드리자면, 애드센스와 마찬가지로 애드워즈라는 사이트 또한 있습니다.

이곳 역시 구글에서 운용하는 부분으로 애드워즈에서 카피입력 및 입찰단가를 맞춰서 신청하면 구글에서 최종승인이 나가서 혹은 승인이 안날 수 있습니다. 

승인이 나면 바로 광고개재를 할 수 있는 부분이고, 승인이 나지 않는다면 그 사유에 맞춰서 다시 작성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 후 승인이 난다면 애드센스를 적용하는 웹페이지에 광고를 올릴 자격을 갖추게 되는것이죠. 

 


애드센스 수익지분

수익 지분의 경우 100프로 받는게 아니냐 라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부분은 큰 착각이며 설정 -> 계정정보에서 지분율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65% 정도의 수익지분으로 배분받고 있었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이정도의 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애드센스 이용하여 얼마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까

이 부분은 많은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갖고계시는 분들이 궁금해할 사항일 수 있습니다.

적게는 하루에 0.1불 버시는 분도 있고 많게는 100불이 넘어가시는 분도 있습니다.

천차 만별이며 이 부분은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서 어떤 스킨을 적용했고 그 스킨에서는 어떤 광고가 클릭율이 높은지 등

따져가며 가장 최적의 광고배치를 해야 합니다.

그래야 그에 따른 최적의 수익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최종적으로 질문에 대한 답은 하기나름 입니다. 


검색용 애드센스 수익창출 방법

일반적인 애드센스라면 본인제품을 광고하고자 하는 이가 신청을 하고, 웹사이트 소유자가 빈공간을 만들어 그 부분에 가장 높은 입찰가를 낸 사람과 그 포스트글의 매칭으로 광고가 개재됩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구글에서 제공하는 검색용 애드센스가 있습니다. 

이는 구글에서 위와같이만 쳐도 삽입하는 방법을 바로 볼 수가 있기 떄문에 기본적인 개념만 언급하겠습니다. 

검색어바가 생기고, 그 검색어 바에 입력합니다. 

그리고 검색결과에 노출된 부분을 클릭하면 수익이 생기는 구조입니다. 

애드센스 사용시 지불비용

애드워즈는 입찰가가 존재하기때문에 바로 돈이 들어가는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의 경우 따로 비용을 지불하는건 아닙니다.

가장 위의 글을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웹사이트 소유 -> 글작성 -> 애드센스 신청 -> 적용이 끝입니다. 

이로서 가장 기초적인 부분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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