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전 1편에 이어서 2편으로 이어나가겠습니다. 

심화나 고급의 개념이 아니라, 

1편에서 이야기가 너무 길어질 수 있기에 나누는 부분으로

기초2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 내용에서는 총 3가지를 다룰 예정입니다.

1. 애드센스에서 지원되는 언어

2. 애드센스 적용시 내 사이트 순위에 미치는 영향

3. 애드센스와 애드워즈 차이 입니다. 

1편과 마찬가지로 다소 지루하실 수 있겠지만,

온라인 사업을 위해서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계셔야, 안정적으로 수익화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사업을 위한 구글 애드센스 기초 편 (2)

구글 애드센스에서 지원되는 언어

이 부분은 애드센스에서 표출되는 언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당연히 한국에서도 가능하기에 한국어가 있는것이고, 생소한 타밀어 히브리어 등 언어도 있습니다. 

다만, 주의해야할 점이 하나의 언어 즉, 신청한 언어로만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바로 애드센스 신청시 언어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언어를 바탕으로 애드센스에 언어화되어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언어가 다 지원이 되기떄문에,

자유자재로 한국어로 표기했다가 일본어로 표기 중국어로 표기 등등

변환은 어렵습니다. 

애드센스 적용시 순위에 나타나는 영향

이는 웹사이트를 제공하는 사용자 입장에서는 다소 민감한 부분입니다. 

애드센스라는 수익화 모델을 제공하는 곳이 모두들 알고있는 구글입니다.

그리고 그 구글에서는 애드센스 적용시 플러그인 코드를 입력하거나 혹은 html을 변환하기때문에

순위변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라고 알 수도 있습니다.

타 검색사이트 순위변동까지는 확인할 수 없지만,

구글 자체에서는 이로 인해서 순위 변동에 영향은 없다고 말합니다. 

구글에서 검색으로 상위에 개재가 된다면 애드센스 적용시에도 동일하게 상위에 링크가 되어있다. 라고 하는것이죠.

크롤링과 연관이 없다. 라고 하는것도 같은 이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크롤링이 검색수집에 있어서 주가 되는데, 이 부분에 영향이 없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애드센스와 애드워즈 차이

이 부분은 이전에 한번 간단하게 언급드렸습니다.  - http://happyddong.tistory.com/223?category=208066

여기서는 조금 더 깊게 들어가볼까 합니다.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광고 플랫폼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가입하여 웹사이트 승인 후 광고 개제 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애드워즈는 자신의 제품 혹은 서비스를 광고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돈을 지불하고 내 제품을 광고할 수 있는 시스템 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둘다 비슷한 개념이지만,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이 확실히 구분이 되는것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