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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의 정유율 기존 기업의 장벽이 너무 높아

진입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정철의 카피책 찢어먹기 마지막 입니다.

[정철의 카피책 다섯번쨰] 글을 쓰기전 중점적으로 고려해야 할 부분.

첫번쨰 니까 읽어보시고 오셔도 괜찮을 것 같군요



글을 쓰기 전 중적적으로 고려할 부분 두번째



               

니 존재를 알라

제품을 팔고 하는데 있어서 각 위치마다 

마케팅 방법은 각각 다릅니다.

즉 업계1위와 2위 그리고 

그 아래 스타트기업의 마케팅 전략은 분명 다릅니다.

그렇기 떄문에 지금 헌재의 내 기업 위치를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눈 또한 능력 이라 말할 수 있곘습니다.

업계 1위의 단점을 파악 그 단점은 우리 기업이 보완할 수 있다.

라는 부분으로 어필을 한다면 업계1위와 비교가 된다 라는 측면에서

많은 포커스를 맞출 수 있죠.

비슷한 업종은 무너뜨리자

말그대로 입니다.

적과 비교해 [ 대등한 기업 ] 

나은점을 파악 후 그부분으로 입을 놀리세요

어쩔 수 없습니다. 그게 사실이니까 

그게 경쟁사회에서 살아남는 법이니까요.


하지만, 업계1위와 단점을 비교하여 알려도

장점을 놀리듯 이야기 해도 

분명 고객의 귀에 들어가는 것이 있고 나오는 것이 있습니다.

즉, 쉬운 단어를 사용해 더욱 인지하기 쉽게 하는 것입니다.

이건 , 그냥 말로 떄우는 상담직도 뭔가 있어보이려 하는 영업직도 전문직도 아닌

우선적으로!

고객에개 친근하게 다가가야 하니까요.


하지만, 그래도 눈 돌리지 않습니다.

기존에 친근하게 느낀 제품이 있는데 단순히 말로 혹 마음이 변할까요

아닙니다.  다만 , 고객들은 공짜 무료 덤 할인 좋아합니다.

그래서 쇼핑몰에서 패키지 상품이 많이 팔리는 것이구요

[ 실상 홈쇼핑 제품 싸지도 않구요 -> 판매체널 비용 / 쇼호스트 비용 / 등등]

고려할게 많은데 직접적으로 판매하는 것보다 과연 쌀까요

비싸면 비싸지 전혀 싸지 않습니다.


이건 최후의 방법입니다.

한 헬스장 문구 입니다. 물론 외국이구요

망해가는 헬스장 한번 해보자. 

했는데...

사람 들이닥쳤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 최후의 방법으로 두고 싶습니다.

물론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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